Advertising sales and planning |
|
광고주는 모두 주 시청 시간대에 최소 비용으로 방송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판매부는 수입을 최대로 하여 광고주를 안심시키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부족한 할당과 스케줄 덕분에 모순되는 요구는 전형적으로 방송사가 20%의 광고 예산을 소비하게 하였습니다. 향상된 스케줄링은 적정 시간대, 장소와 판촉을 위해 효율적인 플래닝과 함께 그것을 모두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ILOG solutions
ILOG Optimization 제품은 스케줄을 복잡함에 상관없이 광고 플래닝을 자동화합니다. 그리고 적시에, 경쟁, 프로그램 혼합, 기간, 빈도 등의 다양한 제약을 재빨리 분류합니다. ILOG 실행은 고객 만족을 증가시키고 빠른 투자수익을 가져옵니다.
어플리케이션 노트 를 다운로드 하거나KSTEC에 연락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