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G BRMS (Business Rule Management System)으로 클레임 누손비용을 줄이십시오.
클레임의 비효율성은 비용을 발생시키는 원인입니다. 모든 종류 및 규모의 보험회사들은 높은 에러율, 클레임에 대한 정확하지 못하고, 일관되지 못한 평가, 규제를 따르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된 벌금, 간접비, 사기, 소송 비용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로열티 및 유지는 클레임을 얼마나 적절한 시기에 잘 처리하는 지에 대한 보험회사의 능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ILOG BRMS (Business Rule Management System)을 활용하여, 보험회사들은 클레임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향상 시키면서, 클레임 누손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ILOG BRMS는 케이스 할당, 업무 관리, 클레임 조정 및 컴플라이언스와 같은 의사결정 기능을 자동화 하기 위해 클레임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 라인 전반에 사용됩니다.
화재 및 생명 보험회사들은 다음과 같은 분야에 ILOG BRM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 조정자 스킬 세트와 같은 다양한 기준을 기반으로 실시간 클레임을 할당
- 클레임 처리 및 조정을 위한 최고의 업무처리 방법을 자동화
- 조정자 및 감독관에게 경고와 공지사항을 생성
- 자동으로 예외사항을 나타내고, 주요 클레임을 선별
- 특별 국가, 연방, 주 규제에 따른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 클레임 사이클 초기 단계에서 의심스러운 클레임 식별
- 시장 대응력 50% 이상 향상
- 클레임 프로세스 전반의 투명성 제고 및 감사 추적 기능 설치
유연하고 대응력 있는 클레임 시스템
ILOG BRMS 는 비즈니스 전문가와 개발자 모두에게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설계된 고급 룰 관리 및 권한을 제공합니다. ILOG BRMS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허가 기반 엑세스 컨트롤, 메타 데이터, 히스토리 관리, 버전 관리, 중앙 룰 리퍼지토리, 디시전 테이블, 트리, 고성능 룰 엔진, 포인트 앤 클릭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비즈니스 액션 랭귀지, what-if 시나리오를 수행하기 위한 기능, 테스트, 리포팅, 다양한 유지보수 툴
보험 회사들은 기존 플랫폼을 포함 기존 IT 투자를 활용할 수 있으며, ACORD XML과 같은 업계 데이터 표준 및 기술을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ILOG BRMS는 사용 및 통합이 용이하며, 실시간, 배치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선도 보험 회사들은 ILOG BRM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종류 및 규모의 보험 회사들이 보험 프로세스 전반의 의사결정 기능을 자동화 시키기 위해 ILOG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MetLife, TaiPing Life, Vision Service(VSP), Delta Dental, Blue Cross Blue Shield organization, St Paul Travelers, Prudential, Allstate, Zurich, 21st Century Insurance와 같은 선도 자산, 재난, 건강, 생명 보험회사들이 ILOG의 클라이언트 입니다.
전폭적인 비즈니스 및 기술 지원
ILOG 는 컨설팅, 교육, 고객 지원을 위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로페셔널 전문가 지원과 함께 ILOG 최고의 적용사례, 템플릿, 방법론을 통해 ILOG 보험 회사가 최첨단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빠르게 구축하고 이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LOG 컨설턴트들은 ILOG 소프트웨어로 고객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서 고객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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