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상황에 맞는 예약 시스템 생성
고객을 이끌고 유지하는 것은 여행 유통 체인의 주요 이슈입니다. 알맞은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정확하고 적당한 가격을 제시하며, 전 유통 채널에 걸쳐 지속적으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적용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여행 유통 정보 시스템은 이러한 어려움들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ILOG BRMS가 점차 복잡하고 상업화 되고 있는 시장 정책에 대한 유연성, 일관성, 투명성 향상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가치입니다.
여행관련 기업들은 막대한 ROI를 성취하는 동시에 유통 시스템을 향상 시키기 위해 ILOG BRM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들은 가격, 프로모션, 로열티 관리, 다이나믹 패키지를 위해 ILOG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핵심 목표 성취
기업들은 ILOG 기술을 통해 주요 여행 애플리케이션을 향상 시킵니다.
- 시장 상황에 적응
- 투명성 및 유연성 제공
- 일관성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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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솔루션 적용
기업들은 ILOG 기반 솔루션으로 모든 단계의 여행 유통과정을 향상 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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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상황에 적응
ILOG BRMS를 활용하여, 여행관련 기업들은 새로운 제품, 프로모션, 캠페인 적용을 보다 빠르게 적용 시키고 있습니다. 제품, 가격 및 프로모션은 시장 분류, 지역, 시기, 고객 행동 패턴 등에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시장상황, 경쟁, 재고수준의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제품 및 캠페인의 영향을 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확장성 및 고성능 ILOG BRMS는 여행관련 기업들이 예약 시스템에 대한 수정 없이 고객들에게 보다 잘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퍼를 증가시키고, 마케팅 정책을 커스터마이징하며, 세일즈 정책을 재정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투명성 및 유연성 제공
ILOG BRMS는 허가 기반 엑세스, 메타데이터, 히스토리 관리, 버전관리, 중앙 룰 리퍼지토리, 디시전 테이블 및 트리, 비즈니스 액션 랭귀지를 적용한 고성능 룰 엔진,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포인트 앤 클릭 사용자 인터페이스, what-if scenario 실행, 다양한 룰 유지보수 툴, 리포팅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예약 시스템을 보다 빠르고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새로운 정책은 적용되기 전에 쉽게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마케팅 부서는 예약 시스템에 설치된 상품 및 마케팅 정책에 대한 컨트롤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 생성
ILOG BRMS을 활용하여, 마케팅 및 상품관련 룰을 중앙 리퍼지토리에 저장할 수 있으며, 기업 전반을 감시할 수 있고, 유통 채널 전반을 일관성 있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정책에 대한 완벽한 접근성을 통해, 마케팅 부서들은 가격 정의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며, 마케팅 정책과 프로모션 캠페인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모든 팀은 최신 정보를 기반으로 캠페인을 구축할 수 있으며, 현실적인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지역 관리자들은 지역 시장에 대한 일관성 있는 프로모션을 검증할 수 있으며, 그것들을 적절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