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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스마트 혁신

SyncPlan HRP

개요
최적 근무일정 편성
많은 사업장이 정규 근무자와 파트타임 근무자가 혼재하는 상황에서 근무일정을 편성 합니다. 편성된 근무일정이 근로규칙의 일부를 준수하지 않거나, 근무자의 노동강도를 적절히 분배하지 않거나, 신청된 휴가가 반려 되거나, 희망하는 출-퇴근 시간이 지켜지지 않으면 근로 의욕상실과 불만누적으로 서비스의 질적인 하락이나 우수 자원의 잦은 이직을 유발하게 됩니다.

저희 근무일정 편성 솔루션은 근로규약, 작업자 스킬, 가용 근무시간, 작업자의 성향에 따른 선호도 등 다양한 요소가 상호 경쟁적인 관계를 우선 순위를 맞춰서 고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근무일정은 현장 매니저에 의해 쉽게 작성되고 수정될 수 있도록 직관적이면서 사용하기 쉬운 편집 환경을 제공합니다.

적용분야
  • 근무규칙 편집기 : 복잡한 규칙을 쉽게 정의 가능
  • 근무일정 자동 편성
  • 업무자격, 숙련도, 직급, 직능을 반영
  • 수요와 공급 간의 차이 최소화
  • 수동 편집한 예외적 상황을 고려하는 유연성 제공
  • 성과지표 보고서 및 일상적인 분석 보고서 제공
기능
  • 노동강도 평준화 : 근무불만 해소
  • 대형식당 근무일정 편성
  • 병원 수술실 근무일정 편성
  • 호텔 직원 근무일정 편성
특장점(및 효과)
  • 대형마트 계산원 근무일정 편성
  • 대형식당 근무일정 편성
  • 병원 수술실 근무일정 편성
  • 호텔 직원 근무일정 편성
  • 공항 지상인력 근무일정 편성
  • 세관원 근무일정 편성
  • 관제사 근무일정 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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