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솔루션

스마트 혁신

Smart Chatbot

개요

KSTEC Smart Chatbot은 세계 최고의 AI(인공지능) IBM Watson을 활용한 인공지능 Chatbot Framework 입니다. Smart Chatbot은 자연어로 입력된 고객질의에 대한 이해 및 감성분석 기능을 가지고 있어 이를 통해 최적의 답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문의, 상품추천, 청약신청 기능, 고객질의 학습 기능, Chatbot 관련 통계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KSTEC Smart Chatbot은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Chatbo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적용분야

- 보험사 고객센터 및 다이렉트 보험 업무

- 은행 고객센터 / 증권사 고객센터 업무 

- 기타 업종 고객센터 업무 

 

주요기능

- IBM Watson Conversation를 활용한 자연어 이해(Natural Language Understanding)

- IBM Watson Tone Analyzer를 활용한 고객질의 감성 분석 

- 기존 답변이 존재하는 질의에 대해 Watson 서비스 비용 절감을 위한 동일질의 처리

- Chatbot를 통한 상품추천, 보험가입 신청, 가입관련 문의 기능 

- BRMS(Business Rule Management System)을 활용한 정형 시나리오 및 자동화 대응

- Dash Board 및 각종 Chatbot 서비스 관련 통계 기능

- Intent Entity 등의 Chatbot 구성요소 관리 기능

- 미대응 고객질의 트레이닝 및 시뮬레이션 기능 

 

특장점

 



 

문의하기

이 솔루션에 대해 문의하기

  • 이름 *

  • 회사명 *

  • 연락처 *

  • 이메일 *

  • 내용

    전체보기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