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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룸

Telenor, ILOG JRules로 주문처리 시스템 향상

  • 2004.03.08
  • 조회수 35,310
〈ILOG JRules, Telenor의 새로운 주문 관리 플랫폼의 일부로 전달 시간 50% 촉진〉




기업 대상 소프트웨어 컴포넌트 및 서비스의 선두적인 공급 업체인 ILOG사는 3월 2일, 스웨덴의 주요 텔레콤 시스템 통합사인 Teleca OSS 가 새로운 주문처리 프로세스 자동화 플랫폼인 FLOW 2.0을 위해 ILOG Business Rule Management System 제품군에서 제공하는 ILOG JRules(TM)를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노르웨이의 가장 큰 텔레커뮤 니케이션 그룹인 Telenor를 위해 디자인되고 적용된 새로운 ILOG JRules 기반의 주문처리 시스템은 노르웨이의 Telenor 고객에 대한 새로운 서비스 전달 시간을 50%까지 촉진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ILOG JRules는 고객의 기호사항이나 계약 rules와 함께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면서 Telenor의 주문처리 작업에 걸쳐 의사 결정 점들을 자동화하기 위한 단일 플랫폼을 창조하므로 전달 시간을 촉진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Business Process Management (BPM) rule 기반 시스템은 또한, Telenor가 주문 처리에 있어 business rules로 최상의 실행을 할 수 있도록 해주며, Telenor IT 시스템에 걸쳐 이러한 business rules의 재 사용성을 보장하므로 운영 효율성도 개선시킬 것이다.



새로운 BPM 시스템을 실행하기 이전, 주문 공급과 주문 관리는 오류와 비일관성을 초래할 수 있는 수동적인 방식으로 처리되었었다. ILOG JRules 기반 FLOW 2.0 시스템은 Telenor에 대해 관련된 수입을 보증하도록 도와주면서 고객 서비스의 전달을 효율적으로 만든다. 또한, 새로운 시스템은 Telenor의 내부 정책에 대한 변경사항을 보다 빠르고 일관적으로 적용하도록 해주면서 인간의 의사 결정에 대한 의존도를 감소시킨다.



ILOG JRules는 더 나아가 비지니스 유저들에게 전달 프로세스의 흐름을 관리하는 복잡한 의사결정을 관장하는 비지니스 로직의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Telenor의 BPM 주문처리 시스템을 향상시킨다. 전용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Telenor의 비지니스 유저들은 어플리케이션의 다음 버전을 출시하기 위해 IT 부서를 기다리지 않고 비지니스 로직을 빠르고 쉽게 리뷰하고 변경할 수 있다. 새로운 룰은 IT 출시 주기보다 비지니스 변경의 속도로 적용될 수 있다. 이러한 rules는 적격성, 전달 날짜, 가격, 홍보, 숫자 이식성, 할인, 비호환성뿐만 아니라, 연결 속도, 서비스 적용 범위 혹은 공급 적용 범위와 연관된 사항들을 포함한다.



"ILOG Jrules 유저에 친화적인 rule 창조 및 편집 인터페이스는 IT 비전문가들이 주문처리 프로세스에서 만들어지는 의사결정을 가시화하고 변경사항을 플랫폼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로써 우리가 비지니스의 변화에 빨리 대응할 수 있습니다"라고 Telenor Networks의 프로젝트 메니저인 Nils-Petter Faugil이 말했다. "ILOG JRules의 중앙 레퍼지토리로 IT 팀은 전체 세품 전달 프로세스에 걸쳐 새로운 컴포넌트 기반, 프로세스 기반의 아키텍쳐에 완벽하게 맞는 동일한 rule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LOG JRules는 Telenor가 사용하고 있는 Tibco BPM 2,0 플랫폼과 통합되었다. ILOG JRules와 Tibco BPM 2.0을 연결하는 브리지로 IT 개발자 및 비지니스 유저가 비지니스 프로세스를 서포트하는 데이터, rules 및 workflow에 직접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