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업장이 정규 근무자와 파트타임 근무자가 혼재하는 상황에서 근무일정을 편성 합니다. 편성된 근무일정이 근로규칙의 일부를 준수하지 않거나, 근무자의 노동강도를 적절히 분배하지 않거나,
신청된 휴가가 반려 되거나, 희망하는 출-퇴근 시간이 지켜지지 않으면 근로 의욕상실과 불만누적으로 서비스의 질적인 하락이나 우수 자원의 잦은 이직을 유발하게 됩니다.
저희 근무일정 편성 솔루션은 근로규약, 작업자 스킬, 가용 근무시간, 작업자의 성향에 따른 선호도 등 다양한 요소가 상호 경쟁적인 관계를 우선 순위를 맞춰서
고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근무일정은 현장 매니저에 의해 쉽게 작성되고 수정될 수 있도록 직관적이면서 사용하기 쉬운 편집 환경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