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회사소개

제조, 금융, 통신, 물류, 공공 산업에 솔루션 제공 및 컨설팅, 기술 지원 등 토탈 IC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룸

[보도자료] KSTEC, 중소기업 생산관리 수요 공략 나서

  • 2010.11.15
  • 조회수 40,824
IT솔루션업체 KSTEC(대표 이승도)이 기존 대기업 중심에서 중소기업으로 생산관리 소프트웨어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KSTEC은 제조 분야 생산 계획 및 관리 체계 혁신을 돕는 APS(Advanced Planning & Scheduling) 솔루션과 RTS(Real Time Scheduler) 솔루션을 개발·공급하는 업체다. 회사는 중소기업 부문 매출 비중을 내년 두 자리 수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KSTEC은 다수의 제조업종 대기업 생산 현장에 도입돼 성능을 인정받은 APS 솔루션 ‘싱크플랜트 APS(SyncPlant APS)’를 중소기업에 맞게 특화하여 공급한다.

단순한 오피스 프로그램으로 생산일정과 자재를 관리하고 있는 중소기업에 싱크플랜트 APS를 공급하여 신속한 의사결정과 문제점 조기인지를 지원한다.

비즈니스 확장과 사업환경 변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견기업에는 기존 관리 솔루션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유연한 확장이 가능한 구조로 제품을 공급할 방침이다.

이승도 KSTEC 사장은 “중소기업이 일부 모듈만 도입해도 생산 계획·관리 부문에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며 “협력사인 한국IBM과 함께 중견·중소기업에 대한 영업을 강화해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