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EC, ‘해외금융계좌신고법 대응 방안 세미나’ 개최글로벌 FATCA 솔루션 국내 환경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솔루션 론칭KSTEC(대표이사 이승도)은 지난 10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해외금융계좌신고법(FATCA : Foreign Account Tax Compliance Act) 대응방안 소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4년 7월 1일 발효될 미국의 해외금융계좌신고법 시행에 앞서, 글로벌 FATCA 솔루션을 제공하는 Cognizant사의 선진기법을 국내 환경에 맞도록 커스터마이징한 KSTEC FATCA 솔루션의 론칭을 소개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KSTEC이 제공하는 FATCA 솔루션은, FATCA 뿐 아니라 금융관련 각종 규제를 종합관리하는 IT 인프라로 확장 가능한 솔루션으로 단시간 내 국내 및 해외 지점을 총괄하고 국가별 변경규약을 보다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적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KSTEC 이승도 대표이사는 “KSTEC은 그동안 BRMS 및 BPM 솔루션을 기반으로 FDS 등 분야에서 금융 산업 분야 고객들에게 최선의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왔다”며 “KSTEC과 Cognizant는 국내 FATCA 영업 및 고객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KSTEC은 이번 FATCA 솔루션 런칭 행사를 시발점으로 한국 IBM과 함께 은행, 투자증권, 선물회사, 보험회사 등 미국과 거래를 하는 국내 모든 금융사를 대상으로 Cognizant FATCA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KSTEC 페이스북 페이지 둘러보기[KSTEC 이승도 대표이사 환영사]
[원문보기]
fatca seminar.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