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고객지원

기술문의

OPL Studio 에러

  • 소경철
  • 2012.01.20
  • 조회수 2,105
안녕하세요, 소경철입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

OPL Studio와 관련된 질문을 하나 하려구요..
이번에 64비트 서버에 CPLEX Studio를 구입해서 설치를 했습니다.
그런데, Visual Studio가 32비트로 설치되어서 ILOG 제품도 32비트용으로 설치를 했는데요..
이렇게 설치를 하고 나서 OPL Studio를 실행시키면 첨부파일과 같은 에러가 발생하네요..
admin 계정으로 설치를 했는데, admin으로 로긴하면 정상실행되는데, 다른 계정으로 실행할 때만 에러가 나타납니다..

참고로 다른 기능은 모두 정상 실행됩니다.
(DOS 상태에서 CPLEX 실행도 되고, Visual Studio에서 CPLEX 실행도 정상작동하구요..)

혹시.. 무슨 문제인지 알 수 있을까요..^^

다운로드아이콘OPL 에러메세지.zip

댓글 1

  • 이병기2012-01-25
    안녕하세요.
    KSTEC 이병기입니다.

    시스템 -> 환경변수 -> 시스템변수에
    기존 사용자변수에 있는 다음의 변수와 값을 동일하게 포함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ex. CPLEX Studio 12.4의 경우
    변수 : CPLEX_STUDIO_BINARIES124
    값 : C:\Program Files\IBM\ILOG\CPLEX_Studio124\opl\bin\x64_win64;C:\Program Files\IBM\ILOG\CPLEX_Studio124\opl\oplide\;C:\Program Files\IBM\ILOG\CPLEX_Studio124\cplex\bin\x64_win64;C:\Program Files\IBM\ILOG\CPLEX_Studio124\cpoptimizer\bin\x64_win64

    변수 : CPLEX_STUDIO_DIR124
    값 : C:\Program Files\IBM\ILOG\CPLEX_Studio124

    변수 : PATH
    값 : %ODME_DEV_BINARIES%;%CPLEX_STUDIO_BINARIES12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아이콘삭제

댓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