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어플리케이션은 생산 스케줄에 필요한 시간과 인력을 단축하고, 3%에서 95%까지 스케줄링 프로세스를 향상시켰습니다. 공장의 라인과 기계를 바꾸지 않고도 30% 정도 생산성이 증가됐습니다. 즉, 500백만 달러의 설계 비용이 예상되는 제 3 라인 없이도 생산성, 효율성, 그리고 build-to-schedule ratio를 향상시켰습니다.
Other benefits:
자동차가 공장의 중요한 섹션 사이에 있는 저장 buffer 안에 있는 동안 재배치가 불필요 합니다. 만약의 경우에 대비한 전략적 조사를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공장에서 운영 룰 또는 제약 조건의 잠재적 변화에 따른 영향이 완전히 조사될 수 있습니다. 스케줄 결과가 몇 일이 아닌 몇분 내에 제공됩니다.
:이주희님의 글입니다.
:닛산자동차에 대한 자료는 적용사례밖에 없나봐요. :제가 필요한 게 닛산자동차에 ILOG를 이용해서 이익을 얻은 내용을 자세히 알고 싶거든요.. :